Competitiveness

시장 내 리딩 브랜드 부재, 뉴 트렌드 형성의 기회

최근 2년간 경기 불황에도 핫도그 시장의 매출은 3배 가까이 성장했습니다. 길거리 대표 간식인 핫도그를 위생적이고 건강한 관점에서 새롭게 해석, 남녀노소 · 세대불문 프리미엄 건강 간식으로 포지셔닝하여 외식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할 것입니다.

정직하고 건강한 원재료 사용

비위생적으로 만들어 팔던 핫도그를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33가지 건강한 웰빙 반죽 및 비정제 설탕으로 만들어 제공함으로써 소비자가 믿고 즐길 수 있습니다.

탄탄한 본사의 체계적인 가맹 관리 시스템 구축

비엔나 핫도그를 운영하는 사업본부는 전국 25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기까지 폐점율 제로에 빛나는 스몰비어 ‘용구비어’와 최단기간 가맹 신화를 자랑하는 생과일쥬스전문점 ‘곰브라더스’를 운영하는 가맹본사입니다. 본사의 체계화된 가맹관리 시스템 구축으로 오픈 지원뿐만 아니라 1:1 전담 슈퍼바이저의 정기적인 상권 및 시즌에 따른 매출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외식 대기업 SPC와의 협업을 통한 안정적인 물류공급

외식기업 SPC와의 협업을 통해 안정된 전국적 물류망 및 배송시스템의 확보로 각 점포에 저렴하고 신선한 원재료 배송을 실현하였습니다.

업계 인기 메뉴 최초 개발, 본사 R&D팀의 지속적인 신 메뉴 출시

SNS에서 큰 화제가 된 용구비어의 술빙·술방울·리타, ‘곰브라더스’의 획기적인 반반쥬스 등 업계 공통적인 인기 메뉴를 최초로 개발한 본사 R&D팀의 4계절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합니다.

하나은행 공식 협력업체 지정, 개인신용 등급에 따른 대출 지원

1년 6개월간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하여 검증된 기업, 브랜드만 가능한 하나은행 프랜차이즈론으로 선정되어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을 지원합니다.